[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양지은이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에 참여한다.
오늘(4일) 양지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Part.4 '당신이면 충분합니다'가 발매됐다.
![양지은 [사진=에스브이컴 ]](https://image.inews24.com/v1/12be05d0d9cfda.jpg)
이번 OST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지극한 고마움과 헌신적인 애정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당신이면 충분합니다 당신이 있어줘서/힘든 날 모진 날도 내겐 한낱 바람 같았소'라는 가사처럼 함께해 준 이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곡은 '미스트롯2' 우승자로 트로트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양지은의 맑고 깊은 음색이 돋보인다. 애틋한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드라마 속 따뜻한 가족애와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당신이면 충분합니다'는 작곡가 고병식과 신예 양원준이 공동으로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스트링 라인이 더해져 따뜻하고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다. 하승리, 현우, 박은혜, 류진, 황동주 등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으로 큰 인기를 이끌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