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ALLDAY PROJECT가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더블랙레이블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11월 17일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데이 프로젝트 신곡 온라인 커버 [사진=더블랙레이블]](https://image.inews24.com/v1/6ca81fafa97b4d.jpg)
공개된 이미지에는 등을 돌린 사람들 가운데 포커싱된 ALLDAY PROJECT의 모습이 담겼다. 눈빛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와 존재감을 발산하는 다섯 멤버의 개성이 단 한 장의 이미지를 통해 도드라지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압도적인 사운드와 영상미를 자랑하는 트레일러 티저가 공개됐고, 싱글 'ONE MORE TIME' 선공개 일정과 12월 첫 EP 발매 소식을 전해 K팝 팬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 6월 뜨거운 화제성 속에 데뷔한 ALLDAY PROJECT는 데뷔곡인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로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신선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등장과 동시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ALLDAY PROJECT의 첫 컴백은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ALLDAY PROJECT의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은 11월 1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