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동엽 딸, 취미로 시작한 무용으로⋯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신동엽의 딸 신지효 양이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원에 이어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신지효 양이 다니는 발레 학원은 공식 SNS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개그맨 신동엽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발레학원 측은 "자랑스러운 졸업생 신지효(선화예고3).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합격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줬다. 자신이 꿈꿔온 목표를 하나하나 이루어낸 지효가 참 대견하다. 곁에서 변함없이 든든한 응원을 보내겠다"고 알렸다.

신지효 양은 지난해 9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합격 소식도 전한 바 있다.

신동엽 역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을 통해 딸의 대학 합격 소식을 언급했다. 당시 신동엽은 게스트 신승훈과 이야기를 나누다 "우리 딸 대학 발표 나는 날"이라고 했고, 이후 휴대전화로 딸의 합격을 확인하고 미소를 지었다.

신동엽은 지난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2007년생 신지효 양, 2010년생 신규완 군을 뒀다. 딸 신지효 양은 선화예술중학교와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치며 발레를 전공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동엽 딸, 취미로 시작한 무용으로⋯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