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홍성국 혜안리서치 대표(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가 지난달 25일 서울 강북구 우이동 북한산국립공원 우이분소(백운천 휴게공간)에서 열린 '브브걸 민영과 함께 하는 팬트레킹-제12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 개막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개최하는 트레킹교실은 매년 봄·가을 세계적 보물 북한산 인근에서 힐링하며 나눔과 상생, 친환경의 의미를 되새겨오고 있다.
이번 트레킹 교실은 지난 가을에 이어 스타와 팬이 함께 걷고 소통하는 '팬트레킹'으로 진행됐다. 연예계 건강 미인으로 유명한 브브걸 민영이 팬트레킹의 주인공으로 참가해 북한산 둘레길 20코스와 19코스를 함께 걸었다. 트레킹코스는 북한산 둘레길 20구간 황실묘역길과 19구간 방학동길이다.
특히, 민영과 참가자들은 '에코 플레저(Eco Pleasure)'를 지향하며 트레킹 시간을 가졌다. '에코 플레저'란 Eco(생태)와 Pleasure(기쁨)이 결합된 합성어로, 참가자들은 단순한 걷기만 하는 트레킹에서 벗어나 자연과 교감하는 행복한 하루를 만끽했다.
![홍성국 혜안리서치 대표(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가 지난달 25일 서울 강북구 우이동 북한산국립공원 우이분소(백운천 휴게공간)에서 열린 '브브걸 민영과 함께 하는 팬트레킹-제12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 개막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f582062281622d.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